깡우이님의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2.25
피자 먹고 싶어서 주문 했어요~~ 집 근처에 도미노 있어서 직접 픽업했는데 할인도 많이 해주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로제 마라샹궈 먹고 살짝 속이 아렸는데 피자 먹으니 진정 되네요 ㅎㅎㅎ 새우도 큼직하고 파인애플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314kcal
도미노피자슈퍼슈프림
4.8(리뷰 43개)
·식단기록1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