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오뚜기 빠겟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5
안에 소시지가 들어있는 핫도그입니다 핫도그 에어프라이어로 구워서 먹어주면 딱입니다 약 5-10분정도 구운 후에 먹어줍니다 소시지 소스랑 조합도 잘어울리고 간식이나 끼니로 간편하기 즐기기 괜찮더라고요 배고플 때 빠르게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520kcal
오뚜기빠겟도그
4.4(리뷰 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