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5
닭다리백숙은 푹 삶아낸 닭다리가 부드럽게 살이 발라질 만큼 촉촉해요. 국물은 맑지만 깊은 닭 육향이 살아 있어 한 숟갈만 떠도 든든함이 느껴집니다.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 속이 편안하고, 소금이나 후추를 살짝 찍어 먹으면 본연의 맛이 더욱 또렷해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