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깽이요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깽이요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깽이요
리뷰3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25
영화보고 난 뒤 시청 쪽 주변에 맛집이 없나 지도를 봤는데 마침 새로 오픈한 동남아 음식점이 있어서 갔어요. 쌀국수는 말해모해 좋아하는 메뉴라 주문핬고 반시오는 처음인데 라이스페이퍼를 뜨거운물에 녹이는게 아니라 반세오 재료의 기름으로 녹여먹는다는게 신선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