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6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6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6
리뷰13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5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일단 마라가 너무 쎄지 않아서 제 입맛에 더 맞았고 땅콩소스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너무 맛있었습니다~!!오랜만에 띠뜻하고 마라가 땡기는 날이어서 그런지 중국당면의 쫄깃한 식감과 아삭한 숙주까지 더해져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7g)
445kcal
농심마라고수 마라탕면
4.6(리뷰 42개)
·식단기록7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