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6
점심때 돈까스를 먹으러 식당에 갔습니다.
가게는 호프집인데 점심때는 직장인들 상대로 돈까스 같은 점심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더군요.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와서 별로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돈까스도 두 덩어리나 나와서 엄청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