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농심 신라면 골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2.27
밤에 배고픔은 가짜 배고픔일수도 잇어서 그냥 넘어가야하는데 라면은 그 유혹을 참기가 힘이들어 얼른 하나 끓엿습니다. 적량을 물을 넣어야 더 맛잇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팔팔 끓이기 전에 스프를 먼저 넣고 끓으면 면을 넣어 건졋다 넣엇다 하면서 적정 시간에 불을 꺼야합니다 그리고 뚜껑 덮고 잠시 기다림 . 김치와 함께하면 더욱 맛잇겟죠?
#일반식 #간식

1개(125g)
540kcal
농심신라면 골드
4.6(리뷰 99개)
·식단기록8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