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앵커 가염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앵커 가염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45 작성일자 26.02.27
가염버터 여러개 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쓰고 있어요~ 아무래도 간이 없는 제품보다는 맛있어서 무염보다 많이 쓰게 되네요. 반건오징어 버터구이 할때나 식빵 토스트 할때, 요리에 필요할 때 두루 쓰기 좋아요!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725kcal
앵커가염버터
5.0(리뷰 4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