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리플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뷰리플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뷰리플
리뷰1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7
커피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이긴 한데 모임때는 한 잔씩 먹는 편이다.
예전에는 달달한 걸 마셨는데 이제는 건강을 생각하지 않을수 없어서 되도록이면 커피를 마시는 편이다.
오늘은 부드러운 라떼로 한잔.
부드러운 우유도 좋고 이쁜 라떼 아트도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았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