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2.27
노릇하게 구워진 스팸은 기름에 지져 바삭한 막이 형성됐고, 가장자리는 살짝 카라멜라이즈돼 짭짤한 향이 더 진하게 올라왔어요. 안쪽은 촉촉하고 부드러워 씹을 때 육즙 대신 짭조름한 육가공 특유의 감칠맛이 퍼졌어요. 단독으로 먹기엔 다소 간이 강하지만 그래서 더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