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7
유부 원래 좋아 하는데 양념이 안까지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한입 먹자마자 감칠맛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겉은 부드럽고 안은 촉촉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국물이나 마라 양념이랑도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 다른 재료들 사이에서 맛을 부드럽게 잡아줘서 밸런스가 좋아지고, 은근 포만감도 있어서 꼭 추가하게 되는 재료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