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buck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seabuck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eabuck
리뷰944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1.08
오징어 짬뽕 컵라면 소컵 샀어요
진짜 해뮬맛이 가장 많이 느껴지는 라면 같아요
소컵은 양도 딱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seabuck
리뷰944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