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8
아침에 조미구이김을 먹었어요
바삭하니 짭조름하고 맛이 일품입니다
흰밥에 얹어먹어도 맛있구요
누룽지에 얹어먹어도 밥이술술 넘어갑니다
단 간이있으니 조금맛 먹어안 겠네요
밥반찬이 없을때 한통 있으면 딱입니다
밥이 잘 넘어가요
최고입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