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이엄마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둥이엄마2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둥이엄마2
리뷰356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8
바삭바삭 고소한 고구마스틱이에요~
많이 딱딱하지 않아서 맛있어요
오독오독 씹는식감이 재미있어요~
많이 달지않아서 자꼬 손이가요
고구마자체의 단맛도 나서 맛있어요~
심심할때 자주 생각날꺼 같아요
과자대신 주전부리로 딱인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