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고구마스틱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고구마스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8
고구마는 밤고구마인 것 같아여 ㅋㅋㅋ 약간 퍽퍽한 느낌? 이지만 먹기 불편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치즈랑 같이 먹으면 되구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회(30g)
42kcal
고구마스틱
4.8(리뷰 121개)
·식단기록40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