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다도락 게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0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8
게살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식당에서 반찬으로 자주 주는 음식인데 이거 정말 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도 괜찮구요~ㅎㅎ오늘도 한번 더 리필해달라고 했네요 ㅎ맛이 크리미한게 게살의 맛도 너무 좋고
적당한 마요네즈도 좋았어요~^^ 반찬 굿
#일반식 #저녁

1인분(0)
191kcal
다도락게살샐러드
4.9(리뷰 30개)
·식단기록8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