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초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니초이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니초이
리뷰5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28
어제 저녁에 먹은 냉동삼겹살이에요. 통삼겹살도 좋지만 냉동삼겹살은 금방 익어서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마늘이랑 김치랕 같이 구워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고사리도 같이 구워서 먹었어요! 상추랑 깻잎에도 쌈싸서 맛잇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