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고고고81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고고고고81님의 고구마줄기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고고고고81
리뷰37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8
고구마줄기를 말려서 냉동해 놓은 것을 해동해서 볶았습니다.
부드럽게 먹으려고 겉에 부분을 벗겨내는것이 좀힘듭니다. ㅋ
프라이팬에 들기름넣고 고구마 줄기,간장,다진대파, 다진 마늘, 액젓,채 썬을 당근을 넣고 볶았습니다.
식감도 좋고,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56kcal
고구마줄기나물
4.9(리뷰 67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