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1289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61289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1289
리뷰62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24
오늘낮에는비가오락가락하는데늘먹는여주나물비빔밥을비비여먹는다여주의쓴맛과콩나물의아삭한맛사과의달콤한맛이만나오늘한끼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
지니5361289
리뷰62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