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오프라이스 찰순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오프라이스 찰순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1
오랜만에 순대 트럭 을 만나서 저녁에 순대 먹었습니다. 뜨끈하고 맛있는 찹쌀 순대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는데 이날은 떡볶이가 없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찹쌀 순대도 맛있고 간도 담백하고 맛있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7kcal
오프라이스찰순대
4.6(리뷰 17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