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1
항복한 우동에서 먹은 각기우동입니다. 우동토핑이 많이 올라가 있었고 국물도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우동면이 중식당 짜장면같이 가늘어서 달랐습니다. 이 우동집이 지역색이 있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우동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도 토핑이 많이 들어있어서 잘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