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1
행복한 우동집 쟁반소바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좀 많았지만 가격이 있는 만큼 가성비 식당은 아닙니다. 쟁반소바 소스는 짜거나 달지 않아 좋았고 야채가 같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간 무와 파, 와사비가 곁들여 나오는데 와사비는 조금만 넣었는데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