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글라이드 꿔바로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글라이드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1
꿔바로우를 먹어봤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잘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소스가 고기에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풍부했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상큼한 풍미가 조화로운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5kcal
글라이드꿔바로우
4.9(리뷰 113개)
·식단기록1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