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1
친구들과 모임에서 드립커피 전문집에가서 먹은 카페라떼입니다. 라떼 아트까지 너무 이쁘네요. 전 산미있는 커피 안좋아하고 구수한 원두 좋아하는데 딱 제스타일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흐리고 살짝 쌀쌀했는데 따숩게 카페라떼 마시니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