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01
앞 뒤 노릇노릇 먹음직스럽게 구워가는 냉삼~ 다시봐도 군침이 흐르네요. 미나리랑 김치 파절이까지 함께 고기기름에 함께 구워주면 얼마나 맛있게요~~
다시 봐도 군침돋는 비쥬얼 두께가 얇아서 금방금방 익더라구요.고기자체가 어찌나 부드럽던지 두께가 살짝 있어서 육즙도 대박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