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어라라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어라라
리뷰28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9.24
외식으로 유부우동 먹었는데 국물이 칼칼고소하니
넘 맛있네요^^ 일반우동보단 국물이 살짝 매콤한 맛이 있어여 꾸릿꾸릿한 날에는 국물이
최고네요 방문해서 또 먹고싶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어라라
리뷰284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