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사옹원 김말이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02
떡볶이 먹을때에는 튀김 이 빠질 수 없지요. 저는 튀김 먹을때에는김말이를꼭 넣어서 먹곤 합니다. 바삭바삭한 김말이는 가장맛있기도 하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튀김입니다. 바삭바삭한 맛이라서 더욱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6kcal
사옹원김말이튀김
4.9(리뷰 31개)
·식단기록36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