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02
음식의 맛-김 진심 맛있습니다
움식위 식감-김이 아주 아삭아삭 합니다 대박입니다
음식위 간-김이 약간 짜지만 너무나 맛있습니다 감사합니아
움식의 전체적인 만족도
김이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만족도는 중상입니다 다시 생각나느 맛입니아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