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맘스터치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2
공휴일이라고 아들내미가 햄버거시켜주었어요,다른브랜드를 평소에 자주먹는다고,오늘은 맘스터치 불고기버거를 시켜주네요 패티속에 야채도 꽤 들었고 살짝 매콤한,소스맛도나고 너무맛있게 먹었네요,단지 한시간이나 걸려서 배달이와서 엄청배고팠어요 그래서 더 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09kcal
맘스터치불고기버거
4.7(리뷰 85개)
·식단기록6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