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까르보나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3.02
부드러운 크림 소스가 일품인 까르보나라를 먹었는데 정말 고소하고 담백했습니다. 베이컨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씹을 때마다 짭짤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게 참 좋았네요. 면의 익힘 정도도 적당해서 소스와 겉돌지 않고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6g)
390kcal
농심까르보나라
4.6(리뷰 19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