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뜽님의 단호박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뜽님의 단호박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뜽
리뷰23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2
늙은 호박을 한솥 크게 푹 쪄서 만들었어요. 호박죽을 만들기전에 맛을 봤는데 호박 자체의 단맛으로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더라고요. 물론 설탕을 듬뿍 넣어야 시중에서 파는 호박죽 맛이 나겠지만 수제로 만들었으니 더 건강한 방법으로 먹어보려고 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kcal
단호박찜
4.8(리뷰 158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