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2
연휴동안 내내 라면을 먹엇는데 정말 맛잇습니다 버는 라면 할때 집에 야채를 다 늏어서 만들어서 양심의 가책을 줄일려규 하는데 이번에도 성공이예요 다만 스프가류를 다 놓어서 끓엿더니 자칫 매워서 나중에 물 엄청 나게 마셨던거 같아요 그래도 라면은 늘 좋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