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02
라면을 먹어봤어요! 진하고 얼큰한 국물에서 깊은 감칠맛이 느껴져 입맛을 확 살려줬어요. 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라 국물과 잘 어우러졌고,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중독성 있는 맛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