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2
반찬없을때 가장 쉽고 만만한 반찬이죠~ㅋㅋ
스팸 살짝 데쳐서 짠기 빼고 계란물 입혀서 구워서 먹으면 맛있어요~
계란물 입히지 않고 바싹~~구워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계란물 입혀서 먹으면 전 먹는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반찬없을때 추천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