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뜽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뜽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뜽
리뷰234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02
길거리에서 꿔바로우를 시켜 친구랑 나눠먹었는데 양념이 골고루 묻지 않아 맛이 잘 안느껴졌고 고기랑 튀김옷도 두꺼워서 뜨겁기만한 고기튀김을 먹은 기분이에요 ㅠㅠ 냄새는 정말 좋았는데 너무 아쉽네요.. 양념을 듬뿍 뿌렸으면 좀 달랐을까용
#일반식 #야식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