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2
명절선물 스팸세트 받아서 잘 먹고 있습니다.
스팸은 그냥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계란옷 입혀 노릇하게 구워내면 비주얼도 좋고
고소한 담백한 맛이 살아나서 더 맛있습니다.
계란옷입혀 식탁에 올리니 정성스런 저녁밥상이
완성된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