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2
목살을 먹어봤어요!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한 향이 진하게 느껴졌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씹을수록 육즙이 살아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고기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해 만족스럽게 즐겼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