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83465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83465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83465
리뷰97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3.02
역시 메머드 커피는 카페라떼가 젤 맛있어요. 다른 브랜드들보다 라떼가 제입맛에 딱이더라고요. 다른곳들은 좀 맹맹한 맛인데 여긴 에스프레소 비율이 다른건지 우유가 다른지 맛있더라고요. 출출할때 마시면 배도 부를정도로 양도 많아서 완전 강추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