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163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16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163
리뷰1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9
반찬도 먹을게 없고 밥은 먹어야겠고 할때 먹는 김에 밥 싸먹기
조미김이라 밥만 싸먹어도 맛이있다
단점이라면 김에 밥을싸먹은 한공기가 순식간이라는것이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
지니5344163
리뷰150

10장(26g)
9kcal
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