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47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477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477
리뷰373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3
봄동 비빔밥 만들어 먹으면서 사이드로 고기 단백질까지 채워주면 좋을 거 같아 하나씩 집어먹으려고 냉동 삼겹살 한 줌 집어서 후라이팬에 구웠어요 양념장에 찍어서 곁들여 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저녁 만들어서 배부르게 먹으니 좋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