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9
오늘 일요일 휴일아침에는 아침에 늘 먹던 바나나를 제쳐두고 모처럼만에 오징어짬뽕 작은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
논논두
리뷰854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