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카페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카페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3
지나가다 우연히 처음으로 가본곳에서 카페라떼 아이스를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여기는 고소한 맛과 산미가 있는 맛을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고소한 맛이 진한 커피를 골라서 마셨는데 생각보다 맛도 있고 시원하게 한잔 맛있게 마셨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0ml)
100kcal
카페라떼
4.8(리뷰 500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