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3
스팸은 고기가 생각날 때
간단히 구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노릇하게 구워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고기 같은 만족감이 느껴졌습니다.
짭짤한 맛 덕분에 밥과 특히 잘 어울렸고,
간편하게 한 끼를 채우기 좋아
자주 찾게 되는 반찬이에요 😊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