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다미 포 반세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3
직장내 친한언니와 동남아 음식 먹으러 갔어요. 처음 먹어보는 요리였는데 부침개처럼 생겼더라고요. 그런데 겉은 더 바삭바삭하고 부침개보다 더 맛있었어요. 안에는 야채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넘 맛있어요 ㅎㅎ 이건 추천 이에요 (친구와 먹는걸 추천합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40kcal
다미 포반세오
5.0(리뷰 21개)
·식단기록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