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베지가든 바삭 탕수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4
탕수육을 먹어봤어요! 겉은 바삭하게 튀겨져 고소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소스는 새콤달콤한 편이라 간이 또렷했지만 과하게 자극적이지는 않았어요. 전체적으로 바삭함과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95kcal
베지가든바삭 탕수육
4.9(리뷰 64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