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GS25 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GS25 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04
순두부아이스크림 두부아이스크림이라고해서 엄청 거부감 느껴지거나 그런 맛일 줄 알았는데 순두부의 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진한 정도는 아니고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이네요.
아이스크림의 본연의 깔끔한 맛을 좋아한다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5ml)
178kcal
GS25강릉 초당순두부 아이스크림
3.5(리뷰 2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