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04
스팸 구워먹었습니다.
스팸은 깡통에 든 그대로 숟가락으로 대충 잘라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먹었습니다.
스팸을 고기대신 상추나 배추에 쌈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저는 알배추랑 밥이랑 구운 스팸 넣고 야무지게
쌈사서 먹었습니다.
달고 짭조름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