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누들박스 팟타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누들박스 팟타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3.04
팟타이를 먹어봤어요!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소스가 면에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면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먹기 좋았고, 숙주와 땅콩이 더해져 아삭하고 고소한 맛이 살아 있었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맛의 볶음면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41kcal
누들박스팟타이
4.8(리뷰 48개)
·식단기록1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