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04
소바를 먹어봤어요! 시원한 육수에 메밀면이 잘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느껴졌어요. 면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라 먹기 편했고, 메밀 특유의 은은한 향이 입안에 퍼졌어요.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전체적으로 시원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