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4
마라탕에 들어있는 유부를 먹어봤어요! 국물을 듬뿍 머금어 매콤하고 얼얼한 맛이 잘 배어 있었어요. 유부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마라탕의 강한 맛을 부드럽게 잡아줬고, 전체적으로 국물과 잘 어우러지는 재료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